사회 동향2014. 2. 27. 12:40

최지우 YG 이적, 양현석과 함께 한류를??

안녕하세요^^공무원클럽 김주사입니다.

최근 최지우 YG 이적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최지우는 YG엔터테이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해요.

사실 1개월 전에는 최지우 YG 이적을 YG에서 전면부인을 했었지만 결국은 사실로 밝혀졌네요.

그래서 최지우 YG 이적으로 배우 정혜영, 차승원, 장현성, 유인나와

가수 빅뱅, 2NE1,투애니원(2NE1), 에픽하이 , 싸이, 이하이등과 함께 같은 소속사에 속하게 되었다고 해요.

최근 최지우는 1인 기획사를 열어 개인활동을 했지만

활동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최지우는 YG엔터테이먼트와 계약을 한 것이라 추즉하고 있어요.

 

최지우가 YG엔터테이먼트와 계약함으로써

 YG의 해외 글로벌 매니지먼트를 이용해 해외활동에 더욱 힘을 싣게 되었어요. 

 

 특히 일본의 YG JAPAN을 통한 활동을 중국 대륙열도에 한류를 일으키기 위해 

홍콩에 설립한 YG ASIA YG의 현지 클로벌 자회사를 통한 매니지먼트로

해외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어요.

YG는 13년도 1월에 차승원, 임예진 등과 계약을 했었던 적이 있어요.

 

저도 201311SBS드라마 '수상한 가정부'를 재밌게 보았는데요.

지금 최지우씨는

현재 휴식을 취하며 드라마와 영화 등 차기작을 고심중이라고 하네요.

이번 최지우 YG 이적으로 많은 활동이 있길 바랍니다^^

 

 

 

Posted by 파워엘리트